Saturday 24 March 2018

레벨 2 외환 거래 플랫폼


한 걸음 더 나아가.
lightspee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7f8982bb4594e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수준 2 Forex.
은행 간 레벨 2.
수준 2의 진정한 ECN 거래 조건에 액세스합니다. eFX Cloud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관 유동성 공급 업체의 실시간 주문 흐름을 보여주는 Forex Market Depth 주문 도서 가격 책정.
혁명적 인 플랫폼.
Ransquawk 라이브 뉴스 & amp; 분석 오디오 스트림, 최적의 위험 관리를위한 통합 된 무역 계산기, 클라우드 기반 환경 설정 및 설정, 자동화 된 알고리즘 거래를위한 API 액세스.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허용되는 Scalpers.
거래 전략이나 빈도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데이 트레이더와 스컬 프가 환영합니다! 우리의 플랫폼 및 기관 유동성 네트워크는 번개 빠른 속도로 원 클릭 거래를 처리합니다.
이해 상충은 없습니다.
진정한 No Dealing Desk ECN 중개인으로서, 우리는 귀하의 손실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전통적인 소매 거래 데스크 중개인은 "수수료 없음"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거래를하는 반면, 우리는 낮은 수수료를 제공하고 시장 중립을 유지합니다. 우리가 이기면 우승합니다.

수준 2 외환 거래 플랫폼
CFD, Spreadbetting 및 FX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므로 원래 투자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무료 데모 플랫폼을 신청하십시오.
온라인 레벨 2 CFD 거래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Accendo Markets는 런던 시티에 본사를 둔 상을받은 파생 상품 중개 회사입니다.
수준 2 거래라고도하는 DMA (Direct Market Access)를 사용하면 다양한 거래에서 광범위한 가격 데이터와 시장 심도를 볼 수 있습니다. 레벨 2 거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장의 감정과 유동성을 측정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 2 데이터로 CFD를 거래 할 때 스프레드 내에서 모든 레벨 및 잠재적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데모 DMA CFD 거래 플랫폼을 통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라이브 레벨 2 거래 데이터 DMA 거래 기능 금융 시장 거래를위한 £ 100,000 데모 돈 CFD 또는 스프레드 베팅을 사용하여 거래 주식, 상품 또는 통화를 거래합니다.
성공적인 거래자는 레벨 2 거래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 # 8230; 적절한 무역 계획이 효과적인 위험 관리 전략과 함께 사용되어 손실을 관리하도록 보장합니다.
이 재판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신용 / 직불 카드 세부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벨 2 거래 데모가 유용하고 Accendo Markets을 귀하의 거래 공급자로 선택하도록 권장 해 주셨으면합니다. Accendo Markets으로 전략을 교환하거나 완벽하게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모가 만료되면 어떻게됩니까?
데모가 마음에 들면 실시간 주가로 라이브 온라인 거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실제 돈으로 거래하기 위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거래 플랫폼 시험은 무료입니다. 거래 고객이되지 않기를 선택하면 간단히 종료됩니다.
Accendo Markets에서는 레벨 2 거래에 참여하고자하는 고객에게 온라인 거래 서비스 및 기술을 제공하며 주식, 원자재, 지수 및 통화를 포함한 다양한 자산에 베팅합니다.
레벨 2 거래 - 플랫폼 이미지.
레벨 2 거래.
어떤 질문입니까?
전화 : 지금 전화주세요.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Nexus Tablet을 받으십시오. 수상자는 문자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
CFD, 스프레드 베팅 및 스팟 FX는 레버리지 상품이며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초기 보증금을 초과하는 손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빠른 링크.
터치.
CFD, 스프레드 베팅 및 스팟 FX는 레버리지 상품이며 초기 보증금을 초과하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주식의 가치는 상승 할뿐만 아니라 내려갈 수 있으므로 투자하는 것보다 적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규정 및 교육 목적으로 전화 통화 및 온라인 채팅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기록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들을 CFD 및 Spreadbets에 기본 자산으로 제공합니다.
우리의 정책과 조건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미국 또는 영국 이외의 국가의 거주자를위한 것이 아니며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사용이나 배포가 규정이나 현지 법규를 위반하는 관할권 또는 국가의 사람이 사용하거나 배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의 가격은 지연됩니다.
많은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쿠키를 통계 목적으로 사용하고 일반 인터넷 사용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이렇게하면 Google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얻고 검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쿠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키 사용 방법'제목 아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Accendo Markets의 모든 쿠키를 기꺼이 받아 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쿠키를 제거하면이 웹 사이트의 일부 작동이 방해 될 수 있습니다. 쿠키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와 쿠키 제거 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는 Accendo Markets과 James Abbott와 5 년 동안 거래를 한 내 계좌 관리자와 거래를 해왔습니다. Accendo Markets의 상인 인 James Abbott은 필요한 순간에 정보를 제공하여 거래를 매우 쉽고 전문적으로 수행 할 수있게합니다. 언제든지 제임스는 항상 내가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질문을 도와 줄 거래가 있거나 잘 모르겠다. Accendo 플랫폼 몇 년 동안 약간 변경되었지만 확실히 개선되었지만 사용하기 쉽고 탐색하기 쉽습니다. 개인이 90 %의 시간 동안 거래를 할 때 나는 오히려 내 무역 거래를하기 위해 전화를하고 제임스가 내 전화를 걸지 않으면 나는 Sam과 같은 Accendo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는다. Lee는 내 거래를하고있다. 모든 Accendo 시장의 모든 사람들이 대처하기에 놀라워하며 Accendo와의 관계는 내가 좋아하는 것과 같습니다. 피터 페트로 우.
게시 됨 1 개월 전.
"우리의 상인, Aymen Azizi는 우리와의 오랜 관계를 통해 우리의 모든 필요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문제는 너무 작고 모든 질문에 대한 완전한 설명이 아닙니다."
게시 됨 2 개월 전.
나는 오랜 시간 동안 Accendo와 함께 10 년 또는 12 년, 아마도 더 많이 지냈다. 내가 샘 (나의 상인)에게 말했듯이 나는 CFD가 섹스보다 낫다고 생각했다. 몇 년 동안 거래를 중단하고 불과 몇 달 전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마치 사라진 적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샘은 제게 도움이되는 모든 단계를 도와주었습니다. 제 나이에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Accendo에 대해서만 칭찬하고 있으며 플랫폼에 관해서는 내가 가장 염려합니다. 이제 나는 71 세가되었을 때 다시 거래를하고, 나는 다시 섹스를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로버트슨.
게시 됨 3 개월 전.
CFD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알고있는 회사의 범위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 나는 그것이 큰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Tom Robertson은 매우 훌륭한 사람입니다.
게시 됨 5 개월 전.
글쎄, 나는 상인 샘 알 나크 카시의 도움 없이는 거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Accendo Markets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했으며, 일반적인 거래에 대한 통찰력과 온라인 거래 시작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의 충고, 지원 및 훈련은 계속 진행되는 동안 환상적이었고, 지원을받지 못했을 때보 다 일찍 거래를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나의 거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로서의 나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배울 것이 많고 내가 거기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게시 됨 5 개월 전.
나는 내가 거래하는 주식에 대한 업데이 트를 좋아한다. 블룸버그와 로이터의 업데이트와 산업 업데이트 및 속보. 나는 Matt Grice와 James Abbott를 만났고 두 사람 모두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제임스에게 개인적인 봉사를 계속하고 싶습니다. 그는 어떻게 그리고 어떤 주식을 거래하는지 이해합니다.
게시 됨 6 개월 전.
훌륭하고 지식이 풍부한 중개인 상호 작용 및 의사 소통, 매우 훌륭한 조사 및 분석.
게시 됨 7 개월 전.
직접 거래를하는 것이 처음 이었기 때문에 나는 도움이 필요했고 투자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충분한 시간과 조언을주었습니다. 나는 Tom Cook이 제공 한 정보의 유형을 정확히 물었습니다. 나는 누구에게 도움을 청하기를 권하는 사람인가?
게시 됨 7 개월 전.
나는 지난 8 년 동안 그의 브로커 인 Amrit에게 큰 도움이되었다. 빌 로버츠 (Bill Roberts)는 변화를 줄 것을 제안했지만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다.
게시 됨 7 개월 전.
모든 라운드 서비스가 아주 좋습니다! 시기 적절한 시장 정보. (차트 + 추세 적용 범위) 볼 계정 관리자는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경고합니다. 내 성공의 일부는 내 개인 매니저 인 샘 스프링에 의한 것입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Accendo 시장은 CFD 거래에 적합하며 연구 결과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Aymen이 내 계정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며 항상 시장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항상 전화 할 때마다 나는 도움이 될 수있는 사람에게 곧바로 연락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지식 있고 도움이되며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아이 메이 아지 지 (Aymen Azizi)는 시장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 주목하고 적시의 관련성, 전화 및 TXT를 알려줍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웹 사이트는 사용하기가 쉽고 Aymen 내 연락처는 정확하게 적절한 수준의 개입을 제공합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아주 좋은 정보와 Aymeb의 지속적인 지원.
게시 됨 7 개월 전.
나의 헌신적 인 중개인의 개인적인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나는 시장 조건과 주식의 미래 배당 일에 대한 정보를 accendo Market으로 받는다. 이는 구매 또는 판매 주식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된다. 전체 개념은이 돈 시장에서 돈, 위험 및 보상으로 게임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장 세계. 돈을 벌면 행복해집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내 계정 관리자 인 Aymen은 첫날부터 편견없는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내 자신의 속도로 거래를 허용하고 다른 대부분의 중개인과는 달리 전혀 무리하지 않습니다. Aymen은 회사에 매우 귀중한 자산이며 Aymen 및 Accendo Markets을 적극 추천합니다.
게시 됨 7 개월 전.
완전한 초보자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거래를 시도 할 자신감을 갖게 해주기 위해 개인을 부르면 도움이됩니다. 플랫폼은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게시 됨 8 개월 전.
질의가있을 때마다 Accendo는 항상 환자의 답변을 도울 의향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특히 Tom Robertson을 언급하는데, 그의 귀중한 도움이 나를 새로운 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다. 나 한 몫이 잘되고있을 때 그의 부름을 진심으로 감사했다. 모든 일을 잘 지키십시오.
게시 됨 10 개월 전.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알고있는 유쾌한 사람들, 그리고 아담 vettese의 많은 도움과 정보를 얻었습니다. 내 질문에 대한 모든 답변을 제가 이해하는 형식으로, 훌륭한 회사로, 저는 매우 기쁩니다.

수준 2 Forex.
레벨 2 X 스테이션 플랫폼.
투명한 주문서, 원 클릭 거래.
데스크톱, 웹 및 모바일 용 OS-Neutral, 기능이 풍부한 FX 거래 플랫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레벨 2 Forex Order Book View에서 Lightning Fast 원 클릭 거래.
모든 외환 차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차트에서 거래하십시오.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용 모바일 버전.
(Apple iOS 및 Google Android)
플랫폼에 내장 된 Forex Economic Calendar에 액세스하십시오.
통합 거래 계산기를 사용하여 위험을 최적화하십시오.
무료 Ransquawk 상인은 시장 뉴스 & amp; 분석 포함.
통화 쌍.
기관 유동성 공급 업체 및 은행 간 시장 참가자와의 관계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의 선진국 및 신흥 경제국의 다양한 쌍과 십자가에서 가장 조밀 한 스프레드, 가장 신속한 집행 및 가장 유동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액세스.
FX 중개인은 종종 스캘핑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우리는 스컬핑을 좋아합니다! 전문 대용량 고객을 위해 모든 규모의 트레이더에게 최상의 ECN 외환 브로커 조건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프로가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모든 규모의 계정에 동일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왜 X Station입니까?
우리는 eFX Cloud의 X Station 플랫폼 구현을 선택하여 최첨단 거래 소프트웨어 및 은행 간 유동성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eFX Cloud 어 그리 게이션 네트워크는 최고 수준의 FX 기관과의 연결을 통해 가장 심층적 인 ECN 유동성과 가장 좁은 은행 간 스프레드에 혁신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Level 2 Forex는 eFX Cloud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관 유동성 공급 업체와의 관계를 통해 모든 규모의 거래 계좌에 대해 가장 투명하고 전문적인 가격 및 시장 접근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친 후 X Station 플랫폼은 기능이 풍부하고 스 캐터 친화적 인 차세대 설계로 선택되었습니다. 무료이며 운영 체제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Mac이나 Linux 시스템에서도 PC에서와 마찬가지로 실행됩니다. Apple iOS 및 Google Android 휴대 전화 및 태블릿 모두 강력한 모바일 버전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시장 2 단계 심도 수액 거래보기를 통해 X Station은 전세계의 수시로 상인 및 전문 스컬 퍼에게 eFX Cloud 유동성에 대한 완벽한 보완 물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